농협 적금통장 완벽정보


자금관련 거래를 하기 위해서 은행을 선택하는 기준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1금융권을 통해서 브랜드 신용도가 있는 농협과 같은 곳을 이용하신다면 그만큼 자산의 안전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은 확실한 사실입니다.





그리고 농협 적금통장 상품의 경우 예전과는 달리 매우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기에 스마트폰으로 모든 업무를 이어가고 있는 젊은층에게도 많은 장점이 주어지고 있는데요 e금리우대예금 상품이 이와 부합하면 제일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이 상품의 가장 차별화 된 특징은 영업점 창구에서 가입하는 것 보다 인터넷 및 스마트 뱅킹을 통해서 가입하신다면 더 높은 금리를 제공받으실 수 있다는 점인데요 개인을 대상으로 1년이내 거치식 예금 방식으로 목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인 1계좌 개인을 대상으로 농협 적금통장 가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3백만원 이상 3억원 이하의 가입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이용 실적이나 고객추천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하신다면 우대금리도 적용하고 있기에 이율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만기 또는 월이자 지급식으로 이자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가입 및 해지는 스마트폰 또는 인터넷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창구에서 가입 시 통장발행은 불가하다고 하니 될 수 있으면 온라인 상으로 진행하셔서 금리혜택과 여러가지 부가 혜택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