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대출 정보보기


우리나라 금융시스템의 경우 은행을 다양하게 나누어 신용등급이나 기타 여러가지 조건에 맞춰서 고객을 모집을 할 수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시중 은행은 1금융권이라고 할수가 있고, 저축은행은 2금융 그리고 대부업 등 기타 3금융으로 나누어 지게 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2금융권과 관련된 캐피탈대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유진저축은행은 고객의 필요조건에 맞춰서 매우 세분화되고 다양한 정책을 시행이 되겠습니다. 최저 금리는 약 5%까지 적용받아 보실 수 있을듯 하네요.





일반적인 직장인을 위한 신용상품 외에도 채무통합을 위한 대환론이나 아파트 담보물과 햇살론도 진행이 되겠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상담을 받아 보시고 본인에게 최적화된 조건을 통해서 목돈을 마련해 보시는걸 권해드리고자 합니다.





나오론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하게 된다면 1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한도를 조정하실 수 있으면서 12개월에서 최장 60개월의 상환기간동안 원금과 이자를 납부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원리금균등과 만기일시중 선택할 수 있겠습니다.





신용이나 소득적인 측면에서 기존 금융권 이용이 힘들었던 분들께서는 햇살론을 통하여서 연 10%대 이하의 저금리 적용을 받아볼 수 있으니 자세한 부분에 있어서는 상담이나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서 상세하게 비교해 보시고 신청해보는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 Recent posts